배우자가 우울해?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

배우자가 우울해?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

배우자가 우울해?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

우울증과 싸우는 것은 그 뿌리가 무엇이든 간에 어렵다.

그러나 올바른 지식과 자원으로 무장한 채 우울증을 극복하는 것은 매우 가능하다.

여기서 제공되는 정보는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당신을 안내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함을 느낀다면, 매일 태양 아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개인이 햇빛 속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내지 않으면 실제로 우울증이 더 심해질 것이라는 연구결과가 있었다.

당신의 식습관은 우울증을 유발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영양분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몸은 피로로 고통 받을 수 있고 뇌는 산소를 제대로 공급받지 못할 수도 있다.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름진 음식을 멀리하라.

임상적인 우울증이라면 당장 사라지지는 않을 것이다.

이 일은 아마 오랫동안 처리해야 할 것이다.

이 때문에 앞으로 있을 시련에 대비하기 위해 지금부터 독서를 시작해야 한다.

음악을 듣는 것은 우울증을 예방하는 매우 좋은 방법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이것은 모든 형태의 예술에 적용된다.

왜냐하면 그것들과 함께 하는 것은 여러분이 힘든 시기를 다루는 법을 배우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저널에 글을 쓰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자신을 표현하고 무엇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지를 정확히 알아내는 좋은 방법이다.

또한 우울증이 올 때마다 증상과 상황을 재빨리 메모하는 것은 여러분이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항우울제를 복용할 때는 매일 아침과 같은 시간에 복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패턴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약을 잊게 될 가능성이 적다.

이 시간을 아침에 정해 낮에는 일이나 다른 활동에 신경 쓰지 않고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다.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새로운 취미를 찾아라.

새로운 활동과 관심사는 일상생활에서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고,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사진, 그림 그리고 스크랩 부킹은 당신에게 배출구를 제공할 수 있다.

우울증의 주변 상태를 주의하라.

우울증은 신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장기간의 스트레스와 불안은 세로토닌의 생산량 감소와 같은 뇌 기능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을 더 우울하게 만들 수 있다.

세로토닌을 추가로 생산하는 것을 돕는 약들은 종종 우울증의 증상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하지만 세로토닌 수치를 높이기 위한 많은 방법들이 존재한다.

알코올이나 카페인 같은 자극제를 멀리하고 충분한 수면과 운동을 하며 건강한 식단을 고수한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우울증을 치료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이 진술이 여러분을 두렵게 하지 말고, 여러분이 그것에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이제 우울증을 극복하고 행복으로 돌아가기 위해 알아야 할 지식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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