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게 될 쥬싱 전문가 조언

사랑하게 될 쥬싱 전문가 조언

사랑하게 될 쥬싱 전문가 조언

쥬싱이 왜 그렇게 인기있는 현상인가? 주스를 마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에너지 수준, 체력, 건강과 관련된 개선을 보는 경향이 있고 신진대사가 빠른 반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과 관련된 갈망은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

쥬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세요?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주스를 적절하게 즙을 내는지에 대한 이 훌륭한 조언들을 읽어보아라.

짙은 잎이 많은 야채에 오이를 조금 넣어 맛을 좋게 한다.

잎이 많은 채소들은 맛이 별로 좋지 않다.

오이는 잎이 무성한 녹색의 맛을 가리는 데 도움을 주고 신선한 원소를 주스에 첨가할 것이다.

오이에도 여러 가지 주요 영양소가 들어 있는데, 특히 껍질을 벗기지 않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건강을 위해 쥬스를 만들 때,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재료는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 파슬리, 차드 등과 같은 야채들이다.

50~70%의 채소로 구성된 즙을 준비하기 위해 노력하고, 남은 즙을 다른 채소나 과일로 맛을 내는 데 사용한다.

대부분의 과일은 칼로리 섭취를 증가시키는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당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녹색 채소 주스가 더 건강하다.

주스를 식사로 생각해라.

쥬스를 두어 번 시도해 본 후에, 여러분은 음료에 넣은 음식의 양이 한 끼 식사로 충분히 채워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식사로 주스를 마시면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쥬싱은 냉장고를 비축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주의하지 않는다면, 냉장고가 주스의 색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대부분의 신선한 주스는 너무 오랫동안 앉아있으면 금방 매력적이지 않은 갈색이나 회색빛으로 변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혼합물에 레몬 주스 몇 티스푼을 첨가한다면, 이러한 상황은 쉽게 피할 수 있다.

레몬즙을 너무 많이 넣지 않는 한 맛은 영향을 받지 않고, 즙은 신선해 보일 것이다.

크랜베리는 방광 문제나 요로 감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방광에 이상이 있다는 느낌이 들자마자 이것들을 마시기 시작하라.

당뇨나 저혈당 진단을 받았을 때는 과일 주스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과일 주스는 혈당이 급격히 상승할 수 있으므로 마시지 마십시오.

주스에 넣고 있는 과일의 양을 추적하는 것은 건강에 중요하다.

야채는 과일들이 하는 모든 영양소를 위험 없이 줄 수 있다.

우리 몸에 있는 발암물질의 양은 실제로 야채와 과일 주스의 식물화학물질로부터 감소할 것이다.

주스를 계획할 때, 항상 파이토케미컬이 함유된 음식을 먹도록 노력하라!

쥬스를 만들 때, 여러분이 보통 고려하지 않을 과일과 채소를 곁들여 다른 재료로 맛을 가려라.

이것은 여러분이 과일이나 야채들을 서빙할 때 여러분이 먹지 않을 수도 있는 매우 중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도울 수 있다.

레몬 주스나 사과를 사용하여 바람직하지 않은 맛을 가릴 수 있다.

최소 추가 지방 연소 운동으로 최대한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자주 당신의 주스 요법에 칼로리 수치가 마이너스인 음식을 포함시키시오.

이러한 음식에는 허브, 양배추, 브로콜리와 같은 진한 야채가 포함된다.

섬유질이 많은 과일은 분해하는 데 소화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섬유 과일도 최선의 선택이다.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용도로 설계된 밀폐된 지퍼백을 사용하십시오.

가방 삽입 및 보관에 앞서 세척과 건조를 철저히 하여 세척한다.

어떤 주스는 치아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진한 주스는 충분히 자주 마시면 치아를 얼룩지게 하고 오랫동안 변색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당근과 비트는 주스를 맞췄을 때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얼룩이 지기 쉬운 치아가 있다면 주스를 마신 후 이를 닦아라.

당신이 주스기에 사용할 음식을 쇼핑할 때, 다른 과일들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오렌지나 레몬과 같은 감귤류 과일에 특별한 기계가 필요할 수 있다.

또한 멜론 주스는 다른 과일과 잘 섞이지 않는 경향이 있으므로 멜론을 사용할 때는 조심하라.

주싱의 이점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니, 우리는 주싱을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수단으로 생각하기를 바란다! 쥬커들을 위한 다양한 요리법이 있고, 여러분은 틀림없이 그것들을 일상에 포함시키는 것이 쉽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