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 증상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산성 환류 증상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산성 환류 증상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산성 환류는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고통스러운 증상을 뚫고 잠을 자려는 밤샘 싸움.

매 끼니마다 이어지는 기간은 종종 극도로 고통스럽다.

다음 글은 산성 환류 문제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로 채워져 있다.

이 팁들은 산성 역류 현상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특정 음식을 먹으면 산성 역류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너무 많이 먹고, 정말 빨리 먹는다.

이런 습관은 득보다 실이 훨씬 많다.

대신 배부르지 말고 만족할 때까지 먹어야 한다.

밥도 천천히 먹어.

음식을 잘 씹어서 두어 번 물 때마다 포크를 내려놓아라.

식전이나 식후에 몇 시간만 마셔라.

그렇게 하면 갈증을 가라앉힘으로써 배고픔의 고통에 대처할 수 있다.

식사 사이에 술을 마셔도 위가 펴지지 않는다.

건강한 체중이라면 산성 역류로 고생할 가능성이 적다.

식도 하단에 있는 괄약근은 여분의 지방이 위를 누르는 것으로 효과를 잃는다.

살을 빼고 중간 부분을 다듬어줌으로써 괄약근도 조여줘 산성 역류 예방에 도움이 된다.

매트리스 아래에 있는 쐐기 모양의 쿠션을 사용하여 머리를 들어 올리십시오.

매트리스를 올릴 수 있을 만큼 튼튼한 것은 무엇이든 적당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나무 한 덩어리나 몇 권의 책을 사용할 수 있다.

침대 윗부분을 올릴 수 있는 전자 침대도 이용할 수 있다.

때때로 임신부는 임신 중에 산성 역류 현상을 일으킨다.

아기의 성장은 위 속의 내용물을 가득 채워서 산을 식도로 밀어넣는 경향이 있다.

산 함량이 높은 음식은 먹지 않는다.

만약 이 전략이 효과적이지 않다면, 식도를 진정시키고 아기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해로운 위산을 제거하기 위해 다른 차들을 시험해 보라.

산성 역류증이 있는 경우 식사 직후 운동을 하면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복근이 구부러지면서 음식이 식도로 밀려올 수 있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한 시간 동안 기다리세요.

식후 계피껌을 씹는다.

껌을 씹으면서 침이 더 많이 나오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그 침은 정말로 당신의 위에 있는 산을 중화시킨다.

또한, 사람들은 껌을 씹을 때 훨씬 더 자주 삼키고, 이것은 식도에 있는 모든 산을 없앨 것이다.

과일 맛이 나는 잇몸도 사용할 수 있다.

민트가 들어 있는 껌은 현명한 생각이 아니다.

민트는 식도 괄약근을 이완시키고 산을 역류시킨다.

개인적인 문제, 관계 또는 직업 문제에서 발생하는 삶의 해로운 스트레스 요인들을 피하라.

스트레스는 당신의 위가 평소보다 더 많은 산을 생산하게 할 수 있다.

따라서 스트레스 유발 요인을 판단하고 이를 제거하거나 줄일 필요가 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는 시도하기에 좋은 자연요법이다.

미끄러운 느릅나무 껍질은 위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소화기관을 돕는다.

게다가, 미끄러운 느릅나무 껍질 로젠지는 기침을 가라앉히고 짜증이 난 목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것들은 많은 약국들과 대부분의 건강 및 자연식품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만약 과도한 체중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그것들을 빼기 위해 노력하라.

산성 역류는 과도한 체중을 운반하는 신체에 의해 악화될 수 있다.

이것은 위산이 식도에 침투하도록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해결책을 찾지 못한다면, 산성 역류는 식도에 손상을 줄 수도 있다.

건강한 식단을 따르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실천함으로써 살을 빼라.

이런 팁들을 사용함으로써 오늘 고통은 그만 두어라.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완전히 결심해야 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배운 지식을 적용함으로써 당신의 산성 역류를 끝내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그랬으면 다시 기분이 좋아질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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