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수면 무호흡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수면 무호흡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너는 일찍 자고 나서도 피곤해서 일어나니?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코골이에 대해 불평하는가? 코 고는 것도 깨운 적 있어?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일 가능성은 있지만, 초조해 하지 않는다.

다음 글은 이 흔한 상태를 다루기 위한 조언과 조언으로 가득하다.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것은 보통 매우 심각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경고 신호들 중 일부를 알아차린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일단 확실하게 갖고 있는지 없는지 알게 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경우에는 수면제를 복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 알약들이 당신의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이것이 당신의 기도에 방해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이것들은 단지 빨리 자고 싶어도 득보다 실이 더 많을 수 있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이 있고 매일 밤 CPAP으로 잠을 자는 동안 입이 계속 벌어져 있다면 턱끈을 착용해 보십시오.

턱끈은 밤에 턱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직물 띠로, 다시 입을 다물게 한다.

CPAP는 입이 닫힌 경우에만 작동하므로 스트랩을 사용해 보십시오.

수면 무호흡 증상은 또한 알레르기와 다른 부비동 관련 문제가 있다면 더 심해질 수 있다.

당신의 상태는 이미 당신이 자는 동안 호흡에 어려움을 겪게 한다.

잠을 잘 때 호흡에 영향을 주는 것은 어떤 것도 상대할 필요가 없다.

코 문제를 해결하면 해질녘부터 새벽까지 문제 없이 잘 수 있다.

매일 밤 보통 크기의 베개를 하나만 사용하여 자야 한다.

여러 개 또는 큰 베개를 사용하면 수면 무호흡을 조장하는 위치에 놓일 가능성이 높아진다.

머리를 들어올리는 베개는 잠을 잘 때 제대로 숨을 쉴 수 있도록 개방해야 하는 기도에 경련이 생길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베개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수면 무호흡증 문제에 대한 해답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일 수 있다.

물론 네가 어쩔 수 없는 것도 있어.

과음, 흡연 또는 체중 과중과 같은 다른 위험 요인도 변경되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치료가 필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은 저절로 사라지지 않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없는 치료법이 있다.

치료 방법은 원인에 따라 다르다.

한 사람이 흡연과 음주의 습관을 끊음으로써 안도감을 찾을 것이다.

또 다른 사람은 살을 빼는 것이 그들의 해결책이라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CPAP 기계는 비침습적인 것으로 간주되어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장비보다 수술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다.

행복하고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당신이 생각하는 어떤 방법을 선택하라.

여기서 얻은 지식으로 무호흡과 싸울 준비가 더 잘 되어 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이것조차 하지 못한다.

이렇게 하면 마음이 편해지고, 잠을 더 잘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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