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당뇨병 팁으로 안전하게 지내십시오.

이러한 당뇨병 팁으로 안전하게 지내십시오.

이러한 당뇨병 팁으로 안전하게 지내십시오.

당뇨 진단을 받았다면 교육과 정보가 필수적이다.

아래 기사에는 이 질병과 싸우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언과 아이디어가 실려 있다.

처음부터 변경하지 않으면 나중에 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혈당 수치가 어떻게 영향을 받을지 정확히 보여주는 수치인 “글리시픽 지수”를 위해 먹는 모든 음식을 확인해 보라.

당뇨병 환자라면 당혈지수가 낮은 음식을 가장 많이 먹고 싶을 것이다.

매장 진열대에 있는 많은 물건들이 이 성분을 가지고 있으니, 카트에 담기 전에 반드시 이 성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도록 하라.

대부분의 탄산음료에는 과당 옥수수 시럽이 많이 들어있지만 케첩도 들어있으니 라벨을 확인해봐.

캐나다의 라벨은 “글루코스/과당”이다.

시력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면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당뇨병은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 눈에 많은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이러한 조건들에 대해 정기적으로 시력 검사를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더 나쁜 일은 시각장애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을 일찍 잡는 것이 필수적이다.

임신성 당뇨병에 걸리면 자책하지 마라.

그것은 그냥 일어나는 일이고, 꽤 자주 당신은 그것을 통제할 수 없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자신과 아이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라.

담배를 피우는 당뇨병 환자들은 시도하고 끊어야 한다.

흡연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좋지 않지만, 혈당이 위험한 수준으로 상승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나쁘다.

만약 당신이 그만두는 것에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선택사항에 대해 이야기하라.

의사가 다르게 조언하지 않는 한 식사 1분에서 15분 전에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복용해야 한다.

빠르게 작용하는 인슐린은 혈당을 유지하는데 매우 효과가 있지만, 개인에게 적절하게 투여되어야 한다.

왜 당뇨병을 관리하는지 자신에게 일관되게 상기시켜라.

무엇이 당신이 사랑하는 일을 하지 못하게 하고,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라.

중요한 것에 집중하도록 하고, 이것을 동기부여 도구로 사용하라.

당뇨병이 있다면 계피는 음식에 부정적인 것을 첨가하지 않고 맛을 내는 좋은 방법이다.

음식에 설탕을 더 넣으면 혈당을 건강하지 않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지만, 계피는 이것을 하지 않고 많은 음식에서 자연적인 단맛을 증진시킨다.

어떤 사람들은 시나몬이 혈당 수치를 낮출 것이라고 믿지만, 배심원단은 여전히 그 문제에 대해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당뇨병의 한 가지 신화는 모든 설탕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설탕을 완전히 추방할 필요는 없고 설탕이 설탕이 설탕이 든 결정을 더 의식하기만 하면 된다.

이러한 치료의 빈도를 낮게 유지하는 것과 함께 부분 조절이 중요하다.

단것을 먹는 것은 탄수화물을 더 첨가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특별한 음식을 먹을 때 탄수화물이 들어 있는 다른 음식들을 줄이는 것이 가장 좋다.

정보는 언제나 어떤 전투에서든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이며, 특히 당뇨병과 같이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다룰 때는 더욱 그러하다.

여러분이 지금 여기서 읽은 것은 여러분이 질병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들의 모음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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