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도움이 되는 불면증 팁으로 필요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러한 도움이 되는 불면증 팁으로 필요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러한 도움이 되는 불면증 팁으로 필요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잠은 신기하다.

수면을 통해 당신의 몸은 원기를 회복하고 스스로를 회복시킨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자는 동안 에너지를 만들고 스스로 치유한다.

잠을 더 잘 자려면 아래의 조언을 이용하라.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을 때까지만 잠을 자라.

주중에 잃어버렸기 때문에 더 오래 자려고 하지 마라, 아니면 앞으로 며칠간 잠을 못 잘 수도 있다.

잠만 자고 휴식을 취할 때는 일어나야 해.

하루 더 자는 시간을 “은행”할 수 없어!

취침 루틴을 찾아라.

여러분의 몸은 패턴에 적응할 것이고 밤에 잠을 자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항상 다른 시간에 잠을 잔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불면증을 악화시키고 있을 것이다.

침대에 있을 때 깊게 호흡하는 연습을 하라.

심호흡 기술은 몸을 편안하게 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수면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

길고 깊은 호흡을 반복해서 즐기세요.

코로 들이마시고 나서 입으로 내쉰다.

이것은 당신을 진정시키고 잠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수면은 많은 음식에 들어있는 트립토판을 통해 유도될 수 있다.

만약 잠자기 전의 마지막 음식들이 트립토판을 특징으로 하는 음식들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빨리 잠을 잘 가능성이 높다.

계란, 칠면조, 캐슈, 코티지 치즈 그리고 뜨겁거나 따뜻한 우유와 같은 음식들은 모두 트립토판을 함유하고 있다.

따뜻한 우유가 효과적이지만 차가운 우유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어둡고 조용한 방은 잠들기에 이상적이다.

주변 인공 빛은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소음을 멈출 수 있다면, 그렇게 해야 한다.

제어할 수 없는 소음이 있는 경우 귀마개 또는 주변 소음 테이프를 재생해 보십시오.

마그네슘은 사람들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미네랄이다.

뇌의 신경전달물질은 수면을 자극하는 마그네슘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당신은 더 많은 마그네슘을 얻기 위해 생선, 콩, 호박씨 또는 브라질 견과류를 먹을 수 있다.

마그네슘은 또한 다른 방법으로도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그것은 근육 경련을 덜 강하게 만들 수 있다.

피곤하지 않을 때는 잠을 자기가 훨씬 어렵다.

만약 당신의 직업이 좌식이라면, 신체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곳에서 휴식을 많이 취하라.

추가적인 육체적 운동은 잠잘 때 피곤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하려고 하는 수면제들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시오.

장기 불면증이 있으면 장기적 해결책이 되기 때문에 자신의 위험을 알아야 한다.

이곳저곳 안전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신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매트리스가 너무 부드러우면 새 매트리스를 구해봐.

푹 자려면 딱딱한 침대가 좋다.

그것은 또한 덜 고통스러운 상태에서 깨어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새 매트리스는 싸지는 않겠지만 그럴 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냥 침실에서 자고 옷을 입어라.

다른 건 없어! 만약 당신이 침실에서 싸우거나 침대에서 노트북을 사용한다면, 당신의 뇌는 당신의 침실이 당신이 활동을 완료하는 다른 방들과 같다고 생각할 것이다.

이 방에서만 잠을 자고 몸을 단련하라.

당신은 밤마다 같은 시간대에 잠자리에 들음으로써 불면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해하든 못하든 당신의 몸은 일상을 갈망한다.

당신의 몸은 스케줄이 있을 때 가장 잘한다.

취침시간을 정하면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을 청할 수 있도록 몸을 단련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잠자는 동안 텔레비전, 음악, 빛과 같은 산만함이 불면증의 원인이 된다고 느끼지만, 고전 음악을 고려해보라.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이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주장한다.

그것은 매우 편안할 수 있고, z를 가져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는 전적으로 또는 취침 전 최소 6시간 동안 피하십시오.

불면증에 도움이 되도록 물을 마셔라.

잠을 자야 할 때 힘을 북돋아 주는 설탕 때문에 수술용 음식을 먹지 마라.

모든 사람이 잠드는 데 쉬운 시간을 가지는 것은 아니지만, 몇 가지 해결책이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팁은 당신의 일상에 적용되어야 한다.

머지않아 당신은 매일 밤 효율적으로 잠을 잘 수 있는 기술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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