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불안감을 해소하십시오.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불안감을 해소하십시오.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불안감을 해소하십시오.

불안은 다루기 무서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인생을 마음껏 사는 것을 방해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한때 사랑했던 일을 하는 것을 방해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불안감에 싫증이 난다면, 그것을 제거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이 조언들을 읽어보도록 하라.

음악은 훌륭한 치료 수단이다.

일단 불안감이 걷잡을 수 없게 되면, 가장 좋아하는 곡을 연주해라.

음악을 따라하면서 머릿속에 있는 모든 음을 연주해라.

너를 불안하게 하는 일은 곧 잊어버릴 것이다.

정신을 집중하는 것은 당신의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걱정으로 고생하면 반드시 병원에 가야 한다.

이 문제를 다룰 때는 무수히 많은 선택권이 있으며, 매일 더 많은 진보가 이루어진다.

그러니 시간을 내서 의사를 찾아가서 적절한 치료를 받으세요.

근심을 다루는 데 있어서 웃음은 정말 최고의 약이다.

유머러스한 책이나 코미디 영화, 혹은 여러분을 낄낄거리게 하는 친구가 여러분의 불안을 줄일 수 있는 웃음을 제공할 수 있다.

매일 아침 당신이 깨어날 때, 몇 분 동안 자신에게 몇 가지 격려나 격려의 말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싶은지, 그날을 위해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정확히 말해라.

그런 다음, 여러분이 그런 종류의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100% 정력을 쏟아라.

감정에 대한 통제력을 얻는 것은 자기 수양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감정적인 반응을 잘 통제할 수 있을 때, 불안감 또한 더 잘 다룰 수 있을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과 감정은 당신이 경험하는 공격에 기름을 부을 뿐이다.

자신의 감정을 의식하고 감정을 진정한 본질이 아닌 지나가는 느낌으로 보는 것이 지배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안감이 고조된 많은 사람들은 소금을 몹시 갈망한다.

이것은 더 많은 나트륨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 주는 여러분의 신체의 방법이다.

관련된 건강 위험을 최소화하고 그것이 함유하고 있는 건강한 미량 미네랄의 더 나은 몫을 얻기 위해, 당신은 가공되지 않은 생염분을 고수하고 싶을 것이다.

아미노산을 조사하여 불안감을 해소하거나 관리한다.

일부 필수 영양소의 낮은 수준은 일부 사람들에게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다.

불안이 치료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논하는 <무드 큐어> 같은 책도 많다.

꾸준히 바쁘게 지내면서 불안감을 다스려라.

하루 종일 소파에 앉아 아무 일에도 집중하지 않고 지내다 보면, 그저 불안한 생각들로 마음이 방황하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집 청소나 세차 같은 간단한 것들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에 대해 걱정한다면, 누군가와 함께 그것을 터놓고 이야기하라.

불안감이 많은 사람은 지원 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처음에는 자신의 감정을 누설하는 것이 조금 무서울 수도 있지만, 곧 자신의 문제를 털어놓는 것의 이점을 느끼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유용하다고 여길 수 있는 한 가지 불안감 감소 기술은 여러분이 다루고 있는 스트레스의 다양한 근원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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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해서, 할 수 있는 것을 바꾸는 것,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알코올과 니코틴 섭취를 줄이십시오.

비록 어떤 사람들은 이 물질들이 실제로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사실, 그것들은 보통 전보다 더 많은 걱정을 야기시킨다.

휴식, 좋은 식습관, 그리고 충분한 운동을 위한 다른 방법을 생각해봐라.

만약 여러분이 불안으로 고통 받는다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보라.

운동을 하면 스트레스가 줄어들 뿐만 아니라 불안감을 덜어줄 수 있다.

하루에 적어도 30분 동안 운동함으로써 심장 박동을 활발하게 하라.

가능한 한 자주 웃도록 해라.

웃음은 삶의 행복을 의미하며, 이는 자연스럽게 불안과 싸운다.

여러분을 웃게 하는 TV 쇼와 영화를 보거나, 여러분을 기분 좋게 만든 이력이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웃음은 당신의 불안 수준을 낮추기 위해 보장된다.

이제 불안한 감정에 도움이 될 만한 몇 가지를 검토했으니까, 그렇게 생활 속에서 그만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네가 방금 지나온 것을 이용해 네 삶을 다시 통제할 수 있게 해.

이 조언으로 마침내 근심 없는 삶을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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