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필수 정보

일일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필수 정보

일일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필수 정보

당신의 건강은 적절한 보충제로부터 힘을 얻을 수 있다.

매일 종합비타민제를 복용하면 면역체계에 활력을 주고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하지만, 적절한 보충제를 얻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영양을 정상으로 끌어올리려면 이 팁들을 사용해라.

운동 일상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얻고 여러분이 항상 꿈꿔왔던 몸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분이 비타민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하면 운동에서 더 빨리 회복할 수 있고,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키우는 동안 신체가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식단이 균형잡히고 건강해야 한다.

너는 적어도 하루에 다섯 번은 과일과 채소를 먹어야 한다.

또한 적당한 양의 희박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없다면, 영양 보충제가 선택사항이다.

칼슘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몸에 칼슘을 섭취하려면 비타민D가 충분해야 한다.

비타민 D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채취될 수 있다: 음식, 보충제 또는 햇빛.

이것들 각각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지방을 함유한 보충제는 항상 약간의 음식과 함께 먹어야 한다.

A, E, K와 같은 비타민은 음식물에 가장 잘 흡수되는 비타민이다.

이러한 특정한 비타민들은 잘 작용하기 위해 지방을 필요로 한다.

사람들은 종종 신비한 아픔과 고통을 느끼고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약간의 통증과 통증을 위해 지압사나 의사를 만나는 대신 비타민과 미네랄로 하루 일과를 증진시킬 수 있다.

어유와 비타민 E는 긴장된 근육을 부드럽게 하여 근육통이나 통증을 완화시켜 주는 두 가지 보충제다.

철은 적혈구 유지에 좋다.

적혈구는 산소를 몸 구석구석까지 운반해야 한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요구한다.

여성이 여성용 종합비타민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다.

철분 결핍은 호흡 장애와 피로를 유발할 수 있다.

매일 먹는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여 건강해 지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의사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비타민 B2 또는 리보플라빈은 유제품, 바나나, 콩, 아스파라거스, 팝콘에서 찾을 수 있다.

비타민 B2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비늘 같은 죄악과 건조한 입술, 심지어 적혈구 감소까지 경험할 수 있다.

손목터널증후군, 빈혈, 암, 백내장 예방과도 연관이 있다.

비타민 A는 주름과 붉은 반점을 줄이는 데 좋다.

하지만, 만약 많은 양을 섭취한다면, 그것은 매우 해로울 수 있다.

매일 2300IU 권장 복용량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당근, 호박, 진하고 잎이 많은 야채는 이 비타민의 가장 좋은 공급원이다.

요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식료품점 진열대에는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 있지 않은 가공식품 같은 물건들이 가득하다.

좋은 종합 비타민으로부터 이 영양소를 얻으십시오.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가 많이 있다.

보충제는 먹는 것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없는 사람에게 좋다.

이 중요한 비타민은 감기, 여드름, 잇몸병, 피부염, 위궤양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알츠하이머, 치매,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이 비타민 C를 섭취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에 쓸 돈이 한 톤도 없는데, 이것은 그들이 항상 가장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몸이 질병과 싸우고 지방을 에너지로 바꿀 좋은 종합 비타민이나 보충제를 꼭 사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시달렸다면, 아마도 더 많은 비타민 D, 마그네슘, 오메가 3 지방산이 필요할 것이다.

오메가3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조식품 중 하나라는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그것은 많은 다른 이점들 중에서도 뇌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마그네슘은 당신의 몸이 침착하도록 도울 수 있다.

위의 조언과 아이디어를 받아들인 후에,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에 대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중요성에 대해 더 잘 이해해야 한다.

도움 없이는 최고의 보충제를 고르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다음에 쇼핑 갈 때 이 팁들을 기억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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