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할 수 있는 영양 통찰력 및 지침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영양 통찰력 및 지침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영양 통찰력 및 지침

한 번도 먹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 영양은 위협적일 수 있다.

삼켜야 할 정보가 너무 많다.

여기 여러분이 체계화되고 여러분의 영양 수준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조언들이 있다.

매일 섭취하는 단백질을 고기 이상의 것으로부터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은 다른 많은 원천에서 단백질을 찾을 수 있다.

여기에는 견과류, 콩, 생선, 콩, 그리고 특정 유제품이 포함된다.

많은 것들이 다양한 식사의 첨가물로 사용될 수도 있고 심지어 메인 요리의 첨가물로 사용될 수도 있다.

식단에 지루해질 위험을 피하기 위해, 다른 종류의 단백질을 포함시키도록 하라.

수유와 임산부는 영양을 최우선 순위로 두어야 한다.

임신한 여성은 단백질이 많이 필요한데, 원하지 않더라도 이렇게 해야 한다.

단백질 필요를 확실히 충족시키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달걀 흰자를 아침 스무디에 섞는 것이다.

기대되는 엄마들은 계란 흰자를 먹어봐야 한다.

그들은 단백질이 많고 지방이 없다.

안전을 위해 계란 흰자를 저온 살균해야 한다.

기존 메뉴를 버리지 않고 전반적인 영양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조리법에 건강한 것을 약간 첨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에 까다로운 아이들이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모르게 채소를 음식에 넣을 수 있다.

흰 콩이나 분유를 쉽게 당신의 구운 제품들 중 몇 가지에 몰래 넣을 수 있다.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이 그렇게 건강하게 먹고 있다는 것을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다는 것이다!

영양학자들은 고가공 식품을 식단에서 제거하거나 크게 줄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곡물 속의 선체나 껍질 등을 제거하면 섬유질과 영양분을 주는 주성분을 제거하는 것이다.

섬유질 보충제를 사지 말고 통곡물만 먹어라.

그렇지 않아!

견과류 중 하나를 고를 때 아몬드를 골라라.

모든 견과류 중에서, 그것들은 단연코 가장 영양가가 높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단백질 수치를 높이고, 건강한 혈구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그것들은 또한 다른 종류의 견과류보다 덜 비싼 경향이 있다.

맛있는 스무디를 만들어 마시는 것은 재미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스무디를 더 맛있고 더 맛있게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아마씨 기름과 코코아 가루는 당신의 스무디에 좋은 첨가물이다.

이 재료들은 둘 다 당신의 맛을 돋우고 스무디에 약간의 영양 펀치를 더할 것이다.

적당한 종류를 고르면 견과류는 꽤 영양가가 높을 수 있다.

천연 아몬드는 섬유질이 풍부하고 맛있고 바삭바삭한 간식을 만든다.

그곳에는 영양가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많은 음식들이 있는데, 여러분은 이러한 음식들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여기에는 튀김 및/또는 기름진 식품, 가공 식품 및 전분, 밀가루 또는 설탕과 같은 단순한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된 식품이 포함된다.

음식을 준비하고 싶을 때, 건강 다이어트를 위해 고기를 요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로스팅, 구이, 구이, 구이 등이다.

음식 준비 과정에서 버터 대신 저지방 조리용 스프레이를 뿌려라.

갈색으로 된 쇠고기를 거른 후 뜨거운 물로 헹구어 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과잉 지방이 제거된다.

항상 흰 빵보다 통곡식 빵을 선택하라.

이 빵은 혈당 지수가 낮아서 배고픔을 억제하고 체중 감량을 유지하며 심장을 건강하게 할 수 있다.

통곡 씨빵에는 유용한 지방산과 섬유질이 많이 들어있다.

일반적인 실수는 여러분이 먹는 모든 해독제는 항상 건강하다는 것이다.

칠곡빵은 실제로 통곡물이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말처럼 건강하지 않다.

라벨과 열거된 재료들을 읽으면 영리한 마케팅에만 의존하는 것보다 더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고구마는 편안한 음식 맛이 날 수 있다.

그들은 여러분이 갈망할 수 있는 녹말의 질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감자로 부터 얻어지는 탄수화물 과부하가 아니다.

그것들은 일반적인 감자튀김의 훌륭한 대안이다.

당신은 그들에게 설탕과 버터를 곁들여 대접해야 한다.

또한 일반 감자처럼 염증을 일으키는 음식이라기보다는 항염증 식품이기도 하다.

좋은 영양이 무엇을 포함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변화시켜야 하는지에 대한 더 나은 생각을 지금 가졌으면 한다.

당신이 읽은 것을 명심하고, 이 조언들을 당신의 삶에 적용할 때 적용하라.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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